공지사항
제목예약자(입금자) 사이트 변경에 관한 안내
관리사무소에서 알려드립니다.
입금자의 사이트변경에 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아 래 -
1. 홈페이지> 예약안내> 예약하기> 에서 원하시는 날짜로 예약후 금액을 확인합니다.
2. 예약안내> 예약확인> 에서 기존예약 사항을 취소요청으로 변경후 저장합니다.
(취소사유 메모란에 변경하고자 내용을 간략히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기존 예약보다 신규 예약의 금액이 클경우, 차액만큼 추가입금 하셔야 예약완료되며,
반대로 신규 예약의 이용액이 작을 경우, 차액은 수일이내에 환불처리 됩니다.
( 예약안내> 환불규정> 에 해당될 경우, 공제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이용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