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 바란다

실명을 사용하고, 근거없는 비판이나 자신의 이익에 국한되는 사항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불건전한 내용, 타인을 비방하는 내용, 상업성광고 등 공익을 침해하는 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목봉화군 소방서 신축부지 관련
제목봉화군 소방서 신축부지 관련
작성자김오현 @ 2019.12.11 10:59:15

봉화군 소방서 신축부지 관련입니다.

봉화군 발전을 위한 노고에 감사합니다.

신축부지를 봉화읍 해저리로 결정할쯤 봉화군의회차원에서 너무 서쪽으로 선정되었다고 봉화군을 전체를 보아서도 위치선정에 문제가 있다고 2018년 언론을 통해서도 제기되었었고요, 2018년 연말 제8대 봉화군 - 제224회[정례회] - 본회의 - 제2차 본회의(2018.11.21. 수요일) - 제224회[정례회] 제2차 본회의 -안전건설과 업무소관에서 봉화소방서 신축부지선정의 철저한 검토 후 추진을 박동교의원님을 중심으로 제기하였음에도 봉화군은 아무런 조치도 않은 것이 지금과 같은 문제점 발생하였네요.

위치선정을 경북소방본부가 결정한다고 하지만, 지역실정과 맞지 않는 잘못된 곳을 선정하면 행정기관인 봉화군, 군민의 민의를 대변하는 봉화군의회 차원에서도 강력히 위치재선정을 요구했어야 하지 않았나 싶네요...

지역실정도 잘 모르는 경북소방본부 관계자들의 결정이 반드시 맞는 것은 아니지 않나요?

군의회에서 요구한 봉성면 금봉리 일대나 봉화군 전체를 보아도 법전면 춘양면 일대에 신축 소방서가 위치해야 맞지 않을까요? 일례로 경북 의성소방서 위치를 보시면 이해가 될겁니다.

봉화읍 해저리에 신축하는 소방서가 봉화소방서일까요? 봉화읍소방서일까요? 봉화읍을 위한소방서를 신축하는것은 아니지 않나요?

위치의 문제, 신축예정부지의 문제(봉화군 행정의 안이함??? 무능력???)가 불거진 현시점에 신축부지 위치를 봉화군 전체를 고려하여 재선정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고맙습니다.

 

 

 

 

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봉화군의회 의회사무팀 (☎ 054-679-6921)입니다. 최종수정일 : 2015.11.0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의회소식

의회에 바란다페이지의 QR Code

<의회에 바란다> 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